2026년 6월 12일 금요일
"화투놀이"
골드그룹 어르신들과 도란도란 모여 앉아 신나는 화투놀이 대항전을 열었습니다. 세 테이블로 나누어 하하호호 게임을 진행했는데요. 등수를 가리기 힘들 만큼 막상막하여서, 결국 흥미진진한 가위바위보로 최종 승자를 뽑아 달콤한 과자를 선물로 챙겨드렸답니다. 시합이 끝난 뒤에는 여름 무더위를 싹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아쉬운 마음을 달콤하게 달랬습니다. 어르신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시간였습니다.


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